반응형
요즘 맥도날드에서 한국의 맛 시리즈로 지역 대표 농작물과 콜라보를 하고 있는 듯합니다. 첫 번째로 나온 창녕갈릭버거, 두 번째 보성 녹돈버거 세 번째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버거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입니다. 창녕갈릭버거가 재출시한 다음 바로 나와서 더욱 궁금한 햄버거이기도 했는데요. 유튜브 광고도 많이 나오는 만큼 더욱 기대하며 주문을 하였습니다.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 가격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의 단품가격은 7,500원이며 세트가격은 8,900원, 라지세트가격은 9,600원입니다. 맥런치를 이용한다면 1000원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및 구성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의 칼로리는 751kcal이며 구성은 양상추, 토마토, 소고기패티, 대파크림크로켓, 대파마요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
맛은 일반 대파보다 맛과 향이 진한 진도 대파를 크로켓과 소스에 사용해 만들어 그런지 대파 향이 강하게 났고 소스가 없는 부분은 뻑뻑했지만 크림크로켓이 부드러워서 괜찮았고 소고기패티가 얇은 편이라 크림크로켓맛이 좀 더 강하게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날 슈비버거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슈비버거 패티도 정말 얇았습니다. 패티 자체가 얇게 변한 것 같습니다.
크로켓은 감자크로켓과 비슷한 식감이었고 대파마요소스를 사용해서 더욱 파향이 잘나서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크림크로켓을 파의 알싸함이 잘 잡아준 듯합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맥런치를 이용하면 8000원 정도에 먹을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